주님! 속히 오소서! 이렇게 간절히 주님을 기다리는 저희를 봐서, 주님을 위해 모든 걸 버린 저희를 봐서, 한시도 지체하지 마옵소서

2019. 4. 5. 19:38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소개

[주님]! 속히 오소서! 

이렇게 간절히 주님을 기다리는 저희를 봐서, 주님을 위해 모든 걸 버린 저희를 봐서, 한시도 지체하지 마옵소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수많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성경의 율법과 계명을 지키고, 예수 그리스도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며, 그의 이름으로 예배하고 기도하고 찬미하고 섬기고 있었다. 이 모든 것은 주님의 보살핌과 보호 아래에 이루어졌다.


♣ 교회 생활
















































  

 『보좌에서 흘러나온 생명 원천이 뭇 자민을 양육하니 생명이 날마다 변화가 있고, 새로운 빛과 계시가 우리를 따르니 늘 하나님에 대해 새로운 깨달음이 있도다. 경력(역주: 체험) 중에 하나님을 확신하니 하나님 말씀이 늘 나타나고 옳은 사람 안에 나타나는데 우리는 실로 너무나 복이 있도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에서 발췌)






복음 확장






































   『나는 전 우주 위아래에서 나의 사역을 하고 있다. 동방에서 벽력같은 큰 음성을 끊임없이 발하여 각 나라와 각 교파를 진동시켰고……사람으로 하여금 다 나의 보좌 앞에 와서 나의 영광의 얼굴을 보게 하고, 내가 발하는 음성을 듣게 하며, 나의 행사를 보게 한다. 이것이 나의 모든 뜻이며, 나의 계획의 맨 마지막이고 절정이며, 또한 나의 경영의 취지이다. 만방이 예배하게 하고, 만 입이 시인하게 하며, 만인이 신뢰하게 하고, 만민이 모두 귀복하게 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에서 발췌)


 춤노래와 합창 





  『뭇 백성이 나를 향해 환호하고 있고 뭇 백성이 나를 향해 찬미하고 있으며 만입이 유일한 참 하나님을 칭하고 있고 만인이 모두 눈을 들어 멀리 바라보며 나의 행사를 살피고 있다. 하나님 나라는 인간 세상에 임하고 나의 본체는 풍부하고 완비하다. 어느 누가 이를 위해 기뻐하지 않으랴? 어느 누가 이를 위해 즐겁게 춤추지 않으랴?』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에서 발췌)














출처: 하나님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교회 소개|교회 사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앱

App Store

Google Play 


E-mail : godfootsteps.kr@gmail.com

연락처 : 070-7516-7062 /1566-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