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심판 형벌 가운데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게 되었다>

2019. 6. 7. 09:31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말씀낭송 영상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우리의 모든 생각을 알 수 없고, 아무도 우리의 본성과 실질에 대해 손금 보듯 할 수 없으며, 아무도 인류의 패역과 인류의 패괴를 심판할 수 없고, 아무도 하늘의 하나님을 대표하여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고 이렇게 역사할 수도 없다.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하나님의 권세, 하나님의 지혜, 하나님의 존엄을 구비하지 못하였으며,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소유소시는 그의 몸에서 남김없이 발표되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심판 형벌 가운데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게 되었다>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더 이상 우리에게 길을 가리켜 줄 수 없고 우리에게 광명을 가져다줄 수 없다.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창세로부터 오늘날까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비밀을 밝힐 수 없다.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우리를 구원하여 사탄의 매임에서 이탈하고 패괴 성정에서 이탈하게 할 수 없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심판 형벌 가운데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게 되었다>


    그는 하나님을 대표하는바, 하나님의 마음의 소리와 하나님의 부탁과 전 인류에 대한 심판의 말씀을 발표하고 있다. 그는 새 시대와 새 기원을 개척하고 새 하늘과 새 땅, 새 역사를 가져와 우리에게 희망을 가져다주었으며, 막연하게 살던 우리의 생활을 끝냈고, 우리 전인(全人)으로 하여금 구원받는 길을 철저히 보게 하였으며, 그는 우리 전인을 정복하고 우리의 마음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