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말세에 관한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예언이 성취되다

2020. 5. 22. 17:1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소개/신앙 가이드


김성현

   오늘 내용은 <말세에 관한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예언이 이루어지다>입니다.

   지금은 말세에서도 마지막 시기입니다. 따라서 주님이 오시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신실한 크리스천들은 주님이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라는 예언의 말씀으로 말세에 재림하신다고 약속하셨으니 이 시점에서 이미 돌아오신 것은 아닐지 궁금해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크리스천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사안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주께서 다시 돌아오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사실, 예수님은 이미 예언을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그 말씀과 현실을 잘 연결시켜 깊이 생각해 보면 그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전쟁, 기근, 지진의 출현

   마태복음 24장 6절에서 8절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끝은 아직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근년에 들어 세계 곳곳에는 큰 재앙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진이나 화재, 홍수, 그리고 가뭄과 기근이 자주 일어나고 전염병이 창궐하는 등 많은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역별로 전쟁, 유혈사태, 지역 간 충돌, 테러가 자주 발생하고 빈번해지는 등 세계 정세마저 몹시 불안정하죠. 2015년 4월, 미국 16개 주에서는 조류 인플루엔자 H5N2형 바이러스가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전문가들은 지난 30년간 발견된 AI 중에서 가장 심각한 바이러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5년 4월 25일, 네팔 중부 지역에서는 8.1 규모의 강진으로 9,000여 명이 목숨을 잃었고, 2만 2천여 명이 다쳤습니다. 이 강진은 지난 80년 동안 네팔에서 발생한 재해 중 가장 심한 자연재해로 꼽힙니다. 2015년 11월부터 2016년 7월까지, 프랑스 파리, 니스, 벨기에 브뤼셀 등 지역에서는 연이은 테러가 발생해 900여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2016년 4월, 인도에는 40년 만에 최악의 가뭄에 몸살을 앓았습니다. 이 가뭄으로 최소 3억여 명이 식수난을 겪기도 했습니다. 2017년 2월 4일부터 6일까지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 국경 지역에서는 연이은 폭설에 눈사태가 일어나 100여 명이 목숨을 잃었고, 약 2,617가구, 15,702명이 크게 피해를 입었습니다. 2017년 4월 1일 새벽, 콜롬비아 모코아에서는 폭우로 인한 산사태에 최소 316명이 목숨을 잃었고, 332명이 다쳤으며, 103명이 실종되었습니다. 이는 콜롬비아 역사상 세 번째로 발생한 기후성 재난이자 모코아에서 발생한 사상 최대의 재난으로 꼽혔습니다.

   잦은 재난은 말세의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경종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 우리는 성경의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고, 주께서 돌아오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이스라엘의 재건

   마태복음 24장 32절과 33절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줄 알 여기서 무화과나무의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낸다는 것은 곧 이스라엘의 재건을 의미한다는 것을 다 아실 겁니다. 이스라엘은 1948년 5월 14일에 재건되었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이스라엘이 재건될 때면 인자가 곧 문 앞에 이르신 때라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재건된 지 벌써 70년이 흘렀습니다. 그때 주님은 이미 문앞에 이르셨습니다. 그러니 지금이면 주께서 이미 돌아오시지 않으셨겠습니까? 따라서 예수님이 재림하신다는 예언 역시 이미 이루어졌음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말씀묵상사진제공: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3. 지구 곳곳에 퍼진 복음

   마태복음 24장 14절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된다” 는 것은 온 세상이 예수님의 복음을 듣게 될 때를 말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다 복음을 듣거나 모든 사람이 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세상이 예수님의 복음을 다 알게 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구속을 완성하신 뒤에 성령은 주님의 제자들과 사도들을 이끌고 예수님을 증거하셨습니다. 나중에 주님의 복음은 TV와 인터넷, 책, 복음 홍보물, 선교 등의 다양한 방식을 통해 또다시 널리 퍼졌습니다. 그렇게 세계 곳곳에 기독교가 생겨났고, 많은 국가가 기독교를 국교로 정하기도 했습니다. 기독교는 이미 온 세상에 전파되었습니다. 무신론 정당이 정권을 잡고 있는 중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복음을 받아들였습니다. 인류를 구속하신 예수님의 복음은 이미 온 세상에 퍼졌습니다.

   그럼, 한번 생각해 볼까요? 천하에 예수님의 복음을 들어 보지 못한 국가나 지역이 또 있을까요?

4. 성행하는 불법, 식어가는 사랑

   마태복음 24장 12절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오늘날 교계에는 불법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성령의 역사와 하나님의 함께하심이 사라진 지 오래됐죠. 게다가 아무리 열의에 넘치는 사람 같아도 세상과 같은 길을 가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믿음 생활을 한다지만 대부분 돈과 재물을 사랑합니다. 그 결과 교회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일도 일어나고, 또 주를 위해 일하겠다는 마음을 접고 돈을 벌기 위해 아예 사업으로 발을 돌려 세상의 무거운 짐을 지고 사는 사람도 많습니다. 목사들의 설교 역시 성경의 이론이나 신학 지식만을 말할 뿐, 주님의 말씀을 널리 전하거나 주님을 증거하고 높이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신자들이 주님의 뜻을 깨닫도록 이끌지 않고, 도리어 하나님과 점점 더 멀어지는 성경의 지식 속으로만 이끌어 갑니다. 일부 교역자들은 서로 시기하고 질투하며 분쟁을 야기하고, 서로 당을 지으며, 제물을 훔쳐먹고, 음란한 죄를 범하기도 하는 등, 주님에 대한 경외심은 조금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지금 교계에는 불법이 점점 많아지고 있고, 그로 인해 갈수록 황폐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율법시대 말기를 상기시켜 줍니다. 그때, 여호와의 영광으로 가득했던 성전은 황폐해졌고, 제사장들은 흠이 있는 제물을 드렸으며, 성전은 매매 장소로 전락해 버렸죠. 그렇다면, 오늘날 교회를 볼 때, 율법시대 말기의 성전과 다른 것이 무엇일까요? 이로써 우리는 마태복음 24장 12절의 예언 역시 이미 이루어졌고, 주께서 돌아오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5.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의 출현

   마가복음 13장 6절을 보면, 제자들이 예수님의 재림의 때에 어떤 징조가 있겠냐고 여쭤 보자,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로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마태복음 24장 24절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예수님은 말세에 자신이 재림하실 때에는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가 나타날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최근 중국과 한국, 일본 등의 국가에서는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칭 그리스도라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예수님이 이적과 기사를 보여 주셨던 것처럼 병자를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기도 합니다. 이처럼 많은 거짓 그리스도의 출현을 통해 예수님의 재림과 관련된 예언이 이루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짓 그리스도가 나타났다는 것은 참그리스도가 이미 나타나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럴 때, 우리는 적극적으로 하나님이 나타나 하시는 사역을 알아보고 찾아봐야 합니다. 아마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가 많이 나타난 마당에, 괜히 알아본다고 나섰다가 미혹이라도 당하면 어쩌냐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우리가 미혹당할까 두려워 하나님이 나타나 하시는 사역에 대해 알아보지 않는다면 주께서 돌아오셔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면 그 결과는 주께 버림받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게 바로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그는 격이 아니겠습니까? 따라서 미혹당할까 두려워 주님의 재림 소식을 전해도 일절 듣지도, 보지도, 접촉하지도 않겠다는 태도를 취하는 것은 미련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려면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주께서 돌아오셨을 때 미혹되지 않을 수 있는 거죠. 거짓 그리스도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예수님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의 말씀에서 거짓 그리스도의 특징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한 이적과 기사를 보여 주고, 그럴듯한 사설로 사람들을 미혹할 줄만 알지, 진리의 말씀으로 사람이 매일 반복적으로 죄 짓고 회개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패괴된 성품을 벗어 버릴 수 있도록 구원해 줄 수도 없습니다. 거짓 그리스도의 실체는 악령이기 때문에 진리가 없습니다. 오직 그리스도만이 진리요, 길이요, 생명이십니다. 그래서 그리스도만이 진리를 선포하실 수 있고, 길을 주실 수 있으며, 생명을 공급해 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에게 공급을 하지 못하고 단순한 이적과 기사만 보이는 자들은 모두 거짓 그리스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구분하는 원칙이죠. 이렇게 주님의 말씀에 근거해서 판단하면 미혹될까 두려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것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으시다면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구분하는 방법>, 이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앞에서 말씀 드린 사례들을 통해 예수님의 재림과 관련된 예언이 모두 이루어졌고, 주께서 이미 돌아오셨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주님이 오셨다면 우리가 어떻게 아직 주님을 맞이하지 못할 수 있겠냐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그렇다면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는 일에 있어서 자신이 치우친 길로 행했다고 생각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주님의 재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거짓 그리스도를 경계하는 것만 중요시하고, 예수님의 재림을 증거하는 것은 모두 가짜일 것이라는 자기만의 상상과 관념에 묶여 있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슬기로운 처녀가 될지에 대해서는 관심 조차 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예수의 이름을 지키고 주의 도를 지키는 것으로 깨어 기다리면 된다는 생각만 고집하면서, 피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할 뿐, 먼저 찾고 구하거나 알아보려고 하지 않고,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지도 않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면서도 과연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요 10:27),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눅 11:9),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요 …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마 5:3, 8) 주님은 신실하신 분이라 우리가 찾고 구하는 마음을 가지고, 주님이 말세에 나타나 하시는 사역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아보고,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며, 또 여기에 정말 진리의 말씀이 선포되어 있는지, 우리에게 생명을 공급해 줄 진리가 있는지를 잘 살펴본다면, 재림주를 알아볼 수 있도록 우리를 꼭 이끌어 주실 겁니다.

   자, 여기까지 말씀드렸는데, 주님의 재림 예언이 다 이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지 않습니까? 지금 보면, 점점 더 큰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중국의 우한에서 시작된 전염병이 2020년 현재 전 세계로 크게 확산되고 있고, 호주에는 대형 산불이 일어났고, 아프리카에서는 메뚜기 재앙으로 곳곳에서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러한 재난의 시기에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재림하신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오른쪽 아래 메시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언제든지 여러분과 함께 교제하며 길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출처:하나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