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CCM <세상에 인류의 마지막 날 가져오는 하나님>(가사 버전)

2020. 7. 23. 13: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소개/말씀 찬양 CCM

1
말세의 사역은 누굴 위함이 아닌 나의 성품 보이는 것
그러나 시간이 없고 바쁘다는 이유로 사람은 나의 성품 알지 못했음이라
나는 새 계획과 마지막 사역 펼치노라
내가 살아 있음을 본 자 가슴 치며 통곡하리
인류의 마지막 날 가져오는 나는 내 성품 널리 알릴 것이니
나를 알든 모르든 모두 내가 이 땅에 왔음을 보리라
이것이 나의 계획, 유일한 ‘고백’
2
나의 일거수일투족에 온전히 관심을 집중하라
나를 적대하는 모든 인류에게 나의 채찍이 또 다가오리니 나의 채찍이
나는 새 계획과 마지막 사역 펼치노라
내가 살아 있음을 본 자 가슴 치며 통곡하리
인류의 마지막 날 가져오는 나는 내 성품 널리 알릴 것이니
나를 알든 모르든 모두 내가 이 땅에 왔음을 보리라
이것이 나의 계획 창조 이래 나의 유일한 ‘고백’
말세의 사역은 누굴 위함이 아닌 나의 성품 보이는 것 오, 나의 성품
― ≪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더 많은 내용 보기:하나님 나라 

동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Messenger  라이브 채팅


   추천 내용:             

 

구원찬양<사람을 최대한 구원하시려는 하나님>

1 하나님의 구원 사역 동안에 한 사람도 버리지 않으시고 구원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최대한 모두 구원하시네 하지만 성품이 바뀌지 못하거나 완전히 순종치 못하는 자는 모두 ��

almightygodlifeonthetruth.tistory.com

 

 

말씀 찬양 CCM <인류에게 역사하고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가사 버전)

1 하나님은 경영을 시작해서부터 지금까지 온 맘과 힘을 다해 자신의 사역 해 왔다 하나님이 본체는 감췄지만 지금까지 인류와 동반하며 인류에게 역사하였다 하나님이 성품을 나�

almightygodlifeonthetru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