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2019. 2. 12. 17:34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복음 특집


[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


성경 참고


1.“아버지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으니…”(요한복음 5:22)


2.“또 인자됨을 인하여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요한복음 5:27)


3.“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베드로전서 4:17)


4.“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한복음 12:48)


5.“이런 일을 행하는 자에게 하나님의 판단이 진리대로 되는줄 우리가 아노라”(로마서 2:2)



대표적인 하나님 말씀



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말세의 사역은 각기 부류대로 나누는 사역이고,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끝마치는 사역이다. 그것은 때가 이미 가까이 왔고, 하나님의 날은 이미 왔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그의 나라에 들어갈 모든 사람, 즉 그에게 마지막까지 충성하는 사람을 모두 하나님 자신의 시대로 이끌어 들어간다. 그러나 하나님 자신의 시대가 아직 오지 않았을 때, 하나님이 하려는 사역은 사람의 행위를 살피거나 사람의 생활을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패역을 심판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그의 보좌 앞에 온 모든 사람을 정결케 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 오늘까지 걸어온 사람은 모두 하나님의 보좌 앞에 온 사람들이다. 그런 이상,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를 받아들인 각 사람은 다 하나님이 정결케 할 대상이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를 받아들인 각 사람은 다 하나님이 심판할 대상이다.』


『심판은 먼저 하나님 집에서 시작된다고 이전에 언급한 그 말씀 중의 ‘심판’은 바로 오늘 하나님이 말세에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온 사람들에게 하는 심판이다. ...』


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예수는 인간 세상에 왔을 때, 은혜시대를 가져오고 율법시대를 끝마쳤다. 말세에 하나님은 또 성육신되었는데, 이번의 성육신은 은혜시대를 끝마치고 하나님나라시대를 가져왔다. 두 번째 성육신을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은 하나님나라시대로 이끌려 들어갈 뿐만 아니라 직접 하나님의 인솔을 받을 수 있다. 예수는 사람들 가운데 와서 많은 사역을 하였다. 하지만 그는 전 인류를 구속하는 사역만 완성하였고 사람의 속죄제만 되었을 뿐, 사람의 패괴 성정을 다 벗겨 버리지는 않았다. 사람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완전히 구원해 내려면, 예수가 속죄제가 되어 사람의 ...』







출처: 천국 복음복음 특집|[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