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구별이 있는가?

2019. 2. 17. 23:41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더 많은 복음 진리

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구별이 있는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


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구별이 있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진리]는 인간 세상에서 온 것이다. 그러나 인간 세상의 진리는 그리스도가 전한 것이고, 그리스도에게서 비롯된 것이다. 즉, 결코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하나님 그 자신에게서 비롯된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성공 여부는 사람이 가는 길에 달렸다>에서 발췌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



『[‘진리’]는 가장 실제적인 것이고 또한 인류의 최고 인생 격언이다. 그것은 사람에게 제출한 하나님의 요구이고, 게다가 하나님 자신이 친히 한 사역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인생 격언’이라고 칭한다. 이 격언은 귀납해 낸 것이 아니고 위인의 명언도 아니라 천지 만물의 주재자가 인류에게 발한 음성이며, 사람이 귀납하여 있게 된 말이 아니라 하나님의 고유한 생명이다. 그러므로 ‘최고의 인생 격언’이라 칭하는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과 하나님의 역사를 아는 사람이 바로 하나님이 만족해하는 사람이다>에서 발췌


그러나 너는 마땅히 한 가지를 알아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의 말이라고 해서는 안 되고, 사람의 말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해서는 더욱 안 되며, 하나님께 쓰임받는 사람은 성육신 하나님이 아니고, 성육신 하나님은 하나님께 쓰임받는 사람이 아니다. 이는 실질상에서 구별이 있다. 혹시 네가 이런 말씀을 본 후에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인정하지 않고 단지 사람이 얻은 깨우침이라고만 인정한다면, 너는 너무나도 무지하다. 하나님의 말씀이 어떻게 사람이 얻은 깨우침과 같을 수 있겠는가? 성육신 하나님의 말씀은 시대를 개척하고 전 인류를 인도하며, 심오한 비밀을 열어 줄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새 시대에서의 나아갈 방향을 가리켜 준다. 사람이 얻은 깨우침은 단지 일부 간단한 실행이나 인식일 뿐, 전 인류를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도록 인도할 수 없고, 하나님 자신의 심오한 비밀을 밝힐 수도 없다.

하나님은 어쨌든 하나님이고 사람은 어쨌든 사람이며, 하나님에게는 하나님의 실질이 있고 사람에게는 사람의 실질이 있다. 사람이 만일 하나님의 말씀을 간단한 성령의 깨우침으로 보고 사도와 선지자의 말을 하나님 자신이 친히 한 말씀으로 여긴다면, 그것은 사람의 잘못이다. 어쨌든 너는 절대로 시비를 전도하거나 높은 것을 낮다고 하고 깊은 것을 얕다고 해서는 안 되며, 진리임을 뻔히 알면서도 고의로 반박해서는 안 된다. 하나님의 존재를 믿는 각 사람으로서 모두 정확한 입장에서 문제를 고찰해야 하고, 모두가 피조물의 위치에 서서 하나님의 새로운 역사와 말씀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에 의해 도태될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앞에 쓴 말씀>에서 발췌


출처:천국의 복음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구별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