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처녀는 왜 슬기롭다고 할까요? 여기에 그 답이 있습니다

2019. 1. 2. 20:12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복음 특집

슬기로운 처녀는 왜 슬기롭다고 할까요? 여기에 그 답이 있습니다.




1. 말세에 주께서 오셔서 하나님 집에서 시작하는 심판 사역을 하고 계시는데, 이는 성경의 예언을 완전히 이룬 것입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요한계시록 2:7)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 (베드로전서 4:17) 오직 슬기로운 처녀만이 주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주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6천년 경영 계획은 이미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 나라의 대문은 하나님의 나타남을 찾고 구하는 각 사람에게 이미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지금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구하고 있는가? 모두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닌가? 모두가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고 있는 것이 아닌가? 사람은 얼마나 간절히 하나님의 나타남을 사모하게 되는가! 하나님의 발자취는 또 얼마나 찾기 어려운가! 이러한 시대, 이러한 세상에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님이 나타나는 날을 볼 수 있고,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겠는가? 이러한 문제는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직면하고 있는 문제이다. 너희가 이러한 문제를 생각해 본 것이 한 번만은 아니겠지만, 그 결과는 어떠했는가? 하나님이 어디에 나타나는지, 하나님의 발자취가 어디에 있는지, 너희는 답을 얻었는가?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은 그분을 따르는 모든 사람들 가운데 나타나시고, 하나님의 발자취는 우리 가운데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합니다!”라고 대답할 것이다. 틀에 박힌 대답은 누구나 다 할 수 있다. 하지만 너희는 무엇이 하나님의 나타남이고 무엇이 하나님의 발자취인지 알고 있는가? 하나님의 나타남이란 하나님이 친히 땅에 와서 사역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그 자신의 신분으로, 그 자신의 성품으로, 그의 고유한 방식으로 사람들 가운데 강림하여 시대를 개척하고 시대를 끝마치는 사역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나타남은 어떤 의식도 아니고 어떤 징조도 아니며, 한 폭의 그림도 아니고 어떤 표적도 아니며, 어떤 큰 이상(異象)도 아니고 더욱이 어떤 종교적 과정도 아니라, 사람이 다 접할 수 있고 눈으로 볼 수 있는 아주 진실한 실제 사실이다. 이러한 나타남은 과정을 거치기 위한 것이 아니고 어떤 단시간의 사역을 위한 것도 아니라, 그의 경영 계획의 한 단계 사역을 위한 것이다. 하나님의 나타남은 모두 의의가 있고, 모두 그의 경영 계획과 관련이 있다. 여기에서 말하는 ‘나타남’은 하나님이 사람을 인도하고 사람을 이끌고 사람에게 깨우쳐 줄 때의 그런 ‘나타남’과는 완전히 다르다. 하나님은 나타날 때마다 한 단계 큰 사역을 하게 되는데, 그 사역은 어느 한 시대에 했던 사역과도 다르다. 그것은 사람이 상상할 수도 없는 것이고, 사람이 체험해 본 적도 없는 것이며, 새 시대를 전개하는 것이자 옛 시대를 끝마치는 것이며, 인류를 구원하는 더 새롭고 더 높아진 한 단계 사역이고, 더욱이 인류를 새 시대로 들어가도록 인솔하는 사역이다. 하나님이 나타난 의의는 바로 여기에 있다.』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에서 발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앱
App Store
Google Play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하나님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
E-mail : godfootsteps.kr@gmail.com
연락처 : 070-7516-7062 /1566-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