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의 형식적인 섬김 방식은 철저히 없애야 한다

2019. 7. 7. 05:1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말세 그리스도의 말씀낭송

종교적인 섬김은 바땅히 없애버려야 한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지금부터 시작하여 하나님은 정식으로 종교 관념이 없고 자신을 내려놓기를 원하고 단순히 하나님께 순복하는 그 사람들을 온전케 하며, 하나님 말씀을 간절히 사모하는 그 사람들을 온전케 한다. 이러한 사람은 일어나서 하나님을 섬겨야 한다. 하나님께는 무궁무진한 풍부함이 있고 한량없는 지혜가 있다.

종교의 형식적인 섬김 방식은 철저히 없애야 한다

   그의 기묘한 역사와 보배로운 말씀은 더 많은 사람들이 누리기를 기다리고 있다. 현재를 놓고 보면, 종교 관념이 있는 자, 고참 티를 내는 자, 자신을 내려놓기 어려워하는 자는 모두 이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한다. 성령은 이 사람들 몸에서 온전케 할 기회도 없다. 사람이 만일 순복하는 심지가 없고 하나님의 말씀을 간절히 사모하는 힘이 없으면, 이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일 수 없고 다만 갈수록 패역해지고 갈수록 간교해져 잘못된 길에 들어설 수밖에 없다.

종교의 형식적인 섬김 방식은 철저히 없애야 한다

      하나님은 현재 역사하여 그를 진실로 사랑하는 더 많은 사람들과 새 빛을 받아들일 수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을 일으키려 하며, 거만하게 행세하는 그 종교 관원들을 철저히 잘라버리려 하는데, 이런 매우 완고한 사람을 하나도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