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주님을 맞이할 기회를 놓칠 뻔하다>

2021. 8. 19.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책/체험 간증

  주인공은 예전에 목사의 말에 따라 성경의 글귀만을 고집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으면 주님을 배반하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리하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알아보라는 권면을 여러 번 밀어냈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아내를 믿지 못하게 막기도 했습니다. 그랬던 주인공이 관점에 변화가 생겨 다시 알아보게 되는데, 과연 주인공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요? 또 주인공이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재림 예수이심을 확신하고 어린양의 발걸음을 따르고 주님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해준 것은 하나님의 어떤 말씀이었을까요? 지금 주인공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신앙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주님을 맞이할 기회를 놓칠 뻔하다>

 

  관련된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예수는 사람들 가운데 와서 수많은 사역을 했다. 그러나 그는 전 인류를 구속하는 사역을 완성하고 사람의 속죄 제물이 되었을 뿐, 사람의 패괴 성품을 다 벗기지는 않았다. 사람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완전히 구원하려면 예수가 속죄 제물이 되어 사람의 죄를 담당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탄에 의해 패괴된 사람의 성품을 완전히 벗겨야 한다. 그래서 하나님은 사람이 죄 사함을 받은 후 다시 성육신하여 사람을 새 시대로 인도하고, 형벌과 심판의 사역을 시작했다. 이 사역은 인류를 더 높은 경지로 인도했다. 그의 권세에 순종하는 사람은 모두 더 높은 진리를 누리고, 더 큰 축복을 얻고, 진정으로 빛 속에서 살며, 진리와 길,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예수는 여호와의 사역 이후에 성육신하여 사람들 가운데서 사역하였다. 그의 사역은 독립적인 것이 아니라 여호와의 사역을 기반으로 한 것이고, 하나님이 율법시대를 끝내고 행한 새 시대의 사역이다. 마찬가지로 예수의 사역이 끝난 후에도 하나님은 다음 시대의 사역을 계속한다. 그것은 하나님의 전체 경영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기 때문이다. 낡은 시대가 지나가면 새로운 시대로 대체해야 하고, 옛 사역이 끝나면 새 사역으로 하나님의 경영을 이어 가야 한다. 이번 성육신은 예수의 사역을 이은 하나님의 두 번째 성육신이다. 물론, 이번 성육신 역시 독립적인 것이 아니라 율법시대와 은혜시대의 뒤를 잇는 세 번째 단계의 사역이다. 하나님이 새 사역을 펼칠 때마다 늘 새로운 시작이 있고, 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또한,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의 사역 방식, 하나님의 사역 장소, 하나님의 이름에도 그에 상응하는 변화가 생긴다. 이러니 사람이 하나님의 새 시대 사역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사람이 어떻게 대적하든 하나님은 항상 자신의 사역을 하고 있고, 항상 전 인류를 인도하여 부단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대예배당에서 성경을 읽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성경을 외우지만, 하나님 사역의 근본 취지를 깨닫거나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할 수 있는 사람은 더더욱 없다. 그들은 모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소인배이고, 높은 곳에서 ‘하나님’을 가르치는 자들이다. 그들은 하나님을 내세우면서도 의도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명목하에 사람의 살을 먹고 사람의 피를 마시는 자들이다. 그런 자들은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악마이며, 사람이 올바른 길을 가지 못하도록 의도적으로 방해하는 마왕이자, 하나님을 찾는 사람들의 걸림돌이다. 그들이 비록 ‘건장하고 튼튼할’지라도, 그들을 따르는 사람들이 어찌 그들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길로 사람을 이끌어 가는 적그리스도임을 알겠느냐? 어찌 그들이 전문적으로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산 귀신임을 알겠느냐? 

 

 

[신앙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주님을 맞이할 기회를 놓칠 뻔하다>

 

출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신앙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믿음은 하나님을 의지함에서 나온다>

 

"주님을 맞이할 기회를 놓칠 뻔하다"

 그의 권세에 순종하는 사람은 모두 더 높은 진리를 누리고, 

더 큰 축복을 얻고, 진정으로 빛 속에서 살며, 진리와 길,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