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기도로서 하나님과 교제해야 하는지 알아보다

2019. 4. 23. 09:02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책/그리스도의 말씀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1.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것은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어야 한다.


   2. 기도는 반드시 진리를 깨닫고 하나님의 뜻을 더듬어 하나님께 순복하는 효과가 있게 하기 위한 것이지 종교 의식을 하여 하나님을 기만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3. 기도는 성령의 역사를 얻어 하나님과 정상 관계를 맺기 위한 것이고, 성령의 인도를 얻어 하나님과 진실한 교제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다.


   4. 무릇 기도하는 중에 성령의 깨우침, 빛 비춤과 인도를 받으면 반드시 실행하고 진입하며 전력을 다해 지켜야 하는데, 이것은 하나님께 순복하는 중요한 원칙이다.


어떠한 기도로서 하나님과 교제해야 하는지 알아보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은 다음과 같음:


   『기도는 형식만 따르고 과정만 거치거나 하나님의 말씀을 좀 외우는 것이 아니다. 다시 말하면, 기도는 말을 배우는 것이 아니고 모방하는 것이 아니다. 기도는 반드시 마음을 하나님께 드릴 수 있어야 하고, 하나님과 마음을 나누는 것으로 하나님의 감동을 받을 수 있는 기도여야 한다. 기도에 좋은 효과가 있으려면, 기도가 반드시 하나님 말씀을 읽는 그 위에 세워져야 한다. 하나님 말씀에서 기도해야만 깨우침과 빛 비춤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진실한 기도는 하나님이 제기한 요구에 대해 간절히 사모하는 마음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요구에 도달하기 원하고, 하나님이 증오하는 것은 증오할 수 있으며, 이 기초에서 인식을 더하여 하나님이 천명한 진리를 인식하고 그것에 흐리멍덩하지 않는 것으로 표현된다. 기도한 후에 심지와 믿음이 있고 인식과 실행의 길이 있어야 진실한 기도라고 하는 것이다. 이러한 기도에만 효과가 있게 된다. 그러나 기도는 반드시 하나님 말씀을 누리고 하나님 말씀 속에서 하나님과 교통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마음으로 하나님께 구할 수 있고, 마음이 하나님 앞에 안정될 수 있다면, 이러한 기도는 이미 하나님과 진실하게 교통하는 경지에 진입한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기도의 실행에 관하여>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