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 하나님은 내 마음의 영원한 안식처>

2019. 5. 18. 07:01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찬양 MV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내 집은 어디에> 하나님은 내 마음의 안식처


   순수한 두 아이의 대화는 가슴 아픈 현실과 대비됩니다. 문아에 대한 동정심이 생기는 한편 물질만능주의를 강조하는 우리 사회를 되돌아보게 합니다.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 하나님은 내 마음의 영원한 안식처>




나의 크레파스로 예쁜 집을 그렸어요


엄마도 있고 아빠도 있고


나랑 언니랑 같이 뛰놀고


따뜻한 햇님이 우릴 안아 주었어요


아빠도 엄마도 언니도 나도


모두 웃음꽃이 피어났죠


이게 나의 집, 그림 속의 집


나의 꿈속에 꿈속에 있는 집


작은 가방을 끌고 낯선 곳에 갔어요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 하나님은 내 마음의 영원한 안식처>



아빠는 있는데 엄마는 없어요


작은 가방을 끌고 익숙한 집으로 갔어요


엄마는 있는데 아빠는 없어요


나의 작은 가방을 끌고


거리에서 왔다갔다 또 서성이죠


내 곁을 지켜 주는 건 그저 작은 가방뿐


가방이 나의 집, 나의 버리지 못하는 집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 하나님은 내 마음의 영원한 안식처>



나의 집 어디 있죠?


이 큰 세상에 내 집은 없어요


누가 따뜻한 집 좀 주세요


나의 그림 속의 집, 나의 꿈속의 집


나의 집 어디 있죠?


이 큰 세상에 내 집은 없어요


누가 따뜻한 집 좀 주세요


나의 그림 속의 집 나의 꿈속의 집


나는 이제 집을 찾았어요


그림 속 집이 아닌 작은 가방도 아닌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 하나님은 내 마음의 영원한 안식처>



그곳은 나의 꿈에서 그리던 곳이에요


엄마와 아빠도 있고 언니와 나도 있어요


우리의 심령이 머무는 집


영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


우리 심령이 심령이 머무는 집


영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


DaLa... DaLa... DaLa... DaLa... DaLa


영광과 희망으로 영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





더 다양한 내용을 보시려면 복음 사이트 클릭: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