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의 배경

2020. 8. 6. 09:4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그림전

제1장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의 배경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그림전시회를 보고 하나님의 말세 현현사역을 알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요 
아직도 죄를 벗어버릴 수 없어 고민하시나요? 아직도 성령의 함께 하심이 없어서, 하나님의 공급을 받지 못해 고통스러워 하시나요? 주님을 맞이하여 주님과 함께 잔치에 참석하고 싶나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그림전시회를 보시면 의외의 수확을 얻을 수 있어요! 1991년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이 정식으로 말씀을 발하고 심판이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사역을 시작하셨으며 하나님의 선민들은 성령의 인도를 받고 하나님의 생명의 생수의 공급을 누리게 되었어요. 1991년부터 1997년까지 하나님의 말씀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하나님의 사역도 점점 깊어지고 하나님의 선민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단계에 들어서게 되었어요. 차례로 봉사자의 시련, 죽음의 시련, 하나님을 사랑하는 시대, 부각물의 시련, 모압 후손의 시련, 큰 붉은 용 자손의 시련을 겪게 되었어요. 이 매 단계의 사역에서 하나님의 선민들은 고통스러운 시련연단을 체험하고 마음의 격렬한 싸움이 일어났지만 하나님의 말씀의 깨우침과 인도하에 하나님의 선민들은 점차 자신이 하나님을 믿는 불순물을 알게 되었고 자신이 사탄에게 패괴된 사실의 진상을 꿰뚫어보고서야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동시에 하나님의 거룩과 공의를 알게 되고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끝없는 사랑과 긍휼을 깨닫게 되었고 더욱 기꺼이 하나님의 안배와 배치에 순복하게 되었어요. 진심으로 하나님을 따르고 하나님을 경배하며 하나님의 뜻에 따라 피조물의 본분을 잘하기 원했어요.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 매 단계의 사역이 한 무리 이긴자를 만드셨어요. 지금까지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며 찾고 있던 여러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그림전시회를 보면 하나님의 현실의 말씀을 듣게 되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 어린 양의 잔치에 참석할 수 있어요.

중국은 예로부터 하나님을 부인해 왔고 광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큰 붉은 용의 진영이었습니다. 1980년대, 중국에 개혁 개방이 시작되면서 하나님을 증오하고 종교와 신앙을 반대하던 중국 공산당은 놀랍게도 종교 자유를 한정적으로 허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오랜 시간 공산당의 탄압과 핍박을 받아 왔던 크리스천들은 여기저기에서 가정교회를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의 존재하심을 인정하는 많은 사람들이 교회로 모여들기 시작하면서 중국의 곳곳에는 가정교회들이 하나둘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크리스천들은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칭송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을 증오하는 중국 공산당의 악마 본성대로라면, 종교란 존재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놀랍고 특별한 사례는 모든 것이 하나님께 달렸다는 증거이자, 하나님께서 인류 역사의 발전을 이끄시고 전 인류를 인도하신다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하지만 예수님 앞으로 나아온 사람들은 이 갑작스러운 교회의 부흥이 온전히 인자의 나타나심과 그분이 하실 사역을 위해 길을 펴는 것임은 몰랐습니다. 성령께서 중국 가정교회에서 크게 역사하시니,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성령이 주시는 평안과 기쁨을 맛보았습니다. 특히 지방 교회의 호함파(呼喊派)에서는 예수님의 이름을 크게 부르며 주의 말씀을 읽고 워치만 니와 위트니스 리의 책들을 보면서 누림이 가득한 교회 생활을 이어 갔습니다. 그들은 중국 정부의 가혹한 탄압과 핍박 속에서도 주님의 재림을 기다려 왔습니다. 중국의 북방 지역과 중원 지역, 특히 허난(河南)성 지역은 예수님을 믿는 돌풍이 불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이름과 예배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중국 가정교회의 대부흥은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그분의 사역을 위해 길을 평탄케 하는 것이었습니다.

가정교회의 부흥은 1980년부터 시작되었고, 3년 사이에 허난성의 호함파 교회는 수백만 명으로 불어났습니다. 하나님을 증오하고 진리를 혐오하는 중국 공산당은 가정교회의 존재와 부흥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1983년에서 1987년까지 중국 정부는 호함파를 중심으로 두 차례에 걸쳐 가정교회를 잔인하게 탄압했습니다. 그 결과, 수많은 가정교회 지도자들이 체포되어 중형에 처해졌습니다. 허난성 안양(安陽)시, 핑딩산(平頂山)시, 덩펑(登封)시, 루산(魯山)시, 칭펑(淸豊)현, 네이황(內黃)현 등 지역에서 잡힌 호함파 교회의 일부 인도자들은 10년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심지어 20년 형을 선고받기도 했으며 박해로 죽기까지 했습니다. 이렇게 험악한 상황에서 많은 교회의 인도자와 일꾼들이 고향을 떠나 몸을 숨겨야 했고, 두려움에 교회를 떠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진리를 사랑하는 신실한 크리스천들은 몰래 예배를 드리고 성경을 보며 기도에 힘썼습니다. 어떤 사람은 수차례 잡혀 실형을 받았지만, 석방된 후에도 계속 주님을 증거했습니다. 그들은 상황이 나빠질수록 더 간절하게 주님께 부르짖으며 주님이 속히 돌아오셔서 그들을 사탄의 흑암 통치에서 구해 주시길 애타게 기다렸습니다.

『1991년 2월 11일, 하나님은 교회에서 첫 편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이 말씀은 당시 성령의 흐름 속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영향을 주었다. 이 말씀에는 “하나님의 거처가 나타났도다”, “우주의 머리, 말세의 그리스도, 그는 빛나는 태양이요”라는 말이 있는데, 뜻깊은 의미를 지닌 이 말씀들은 모든 사람을 새로운 경지로 인도했다. 이 말씀을 본 사람은 모두 하나님이 새로운 사역을 하고, 크나큰 사역을 할 것임을 예감했다. 이 아름답고 유려하고 간결한 한 편의 말씀은 모든 사람을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 속으로 이끌었고, 새로운 시대로 인도했으며, 이번에 성육신한 하나님의 사역을 위해 기반을 닦고 새로운 장을 열었다. 다시 말해, 이번에 하나님이 선포한 이 한 편의 글은 시대를 뛰어넘는 말씀이자, 은혜시대 이후 처음으로 하나님이 인류에게 공개적으로 발한 음성인 것이다. 또한, 이는 2천 년 동안 모습을 감추었던 하나님이 처음으로 발한 음성이고, 나아가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의 사역을 여는 서막이며, 중요한 첫걸음이다.

하나님이 처음으로 한 말씀은 제삼자의 위치에서 찬미하는 형태로 등장한다. 게다가 우아하고 대중적인 언어와 이해하기 쉬운 말로 생명을 공급하면서, 예수의 재림을 간절하게 기다리며 하나님의 은혜를 누릴 줄만 아는 당시의 소수 사람들을 하나님 경륜의 다른 단계 사역으로 살며시 인도했다. 이러한 배경에서 사람은 하나님이 장차 어떤 사역을 하시려는 것인지, 앞으로의 길은 어떤 것인지 알지도, 상상하지도 못했다. 그 후 하나님은 끊임없이 더 많은 말씀을 하여 사람을 한 걸음 한 걸음 새로운 시대로 인도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 한 편 한 편의 내용이 다르고, 찬미나 표현의 방식도 서로 다른 것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어조는 같아도 내용이 서로 다른 이 말씀들에는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근심과 염려의 마음이 묻어나 있으며, 또한 거의 매 편마다 내용이 다른 생명의 공급과 사람에 대한 교훈, 권면, 위로의 말씀이 들어 있다. 이 말씀들에서 “유일하신 참하나님이 성육신하셨으며, 그는 만유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머리이시라”, “승리의 왕이 영광의 보좌에 앉았다”, “만유는 모두 그의 손에 있다”와 같은 말들이 자주 언급되었다. 이러한 말씀에는 하나의 메시지가 드러났다. 즉, 인류에게 “하나님은 벌써 세상에 임하였으며, 더 큰 사역을 하려 한다.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 가운데 임했고, 하나님은 이미 영광을 얻었으며, 원수들을 물리쳤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한 편 한 편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고, 사람들은 하나님이 더 새롭고 많은 말씀을 선포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이 하는 말씀마다 사람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나아가 사람의 일거수일투족과 희로애락을 주관하고 지탱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존’하는 한편, 더 앙모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부지불식간에 많은 사람이 성경을 거의 잊게 되었다. 케케묵은 설교나 영적인 사람들의 저서에 신경 쓸 겨를은 더더욱 없었다. 사람 모두가 과거의 서적에서는 하나님이 이런 말씀을 한 근거를 찾을 수 없었고, 하나님이 이번에 음성을 발한 목적 또한 살펴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더구나 모두가 이러한 말씀은 태초부터 지금까지 들은 적도, 본 적도 없는 말씀이며, 하나님을 믿는 사람 중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말씀이자, 역대 이래 그 어떤 영적 인물이나 과거의 하나님 말씀보다 훨씬 고차원적임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한 편 한 편의 말씀에 이끌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성령 역사의 분위기 속에서 살게 되었고, 새 시대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ㆍ내용 소개> 중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

백여 점의 그림과 설명 텍스트로 이루어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을 통해 하나님의 현현과 사역,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기원과 발전 과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kr.kingdomsalvat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