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신교]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나는 펼쳐진 두루마리 책을 보았다>

2020. 10. 19. 06:3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교회생활 영화

주인공은 신실하게 믿음을 지키는 크리스천이었습니다. 

그는 성경을 열심히 봤고, 또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오직 성경에 있으며, 

성경 외에는 하나님 말씀이 있을 수 없다는 설교를 많이 들어 왔습니다. 

그래서 주님이 돌아오셨고, 또 오셔서 새 말씀을 주셨다는 말을 들었을 때, 

자기 생각만을 고집하면서 알아보려고 구하는 자세가 없었습니다. 

[전능신교]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나는 펼쳐진 두루마리 책을 보았다>

 

하지만 주변의 친구와 가족들이 하나 둘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시는 말세 사역을 알아보고, 

또 그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보면서 많은 진리를 깨닫게 되는 걸 보게 됩니다. 

그런 것이 부러워진 주인공은 직접 알아보기로 마음먹습니다.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신 말씀이 계시록 예언에 나오는 책, 

곧 두루마리의 내용이고,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됩니다. 

나아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은 매우 한정적이라 

하나님이 하신 사역과 말씀을 성경에 국한시켜서는 안 된다는 것도 깨닫게 됩니다. 

그렇게 주인공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재림주이심을 확신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시는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전능신교]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나는 펼쳐진 두루마리 책을 보았다>

 

여러분 많이 궁금하시죠?
함부로 논단하시지 말고 허심 하게 찾고 구해야만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나타나심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해 함께 탐구하며 이야기 나눠 보아요.


좋은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교회생활 영화 하나님 말씀으로 '명예'와 '이익'의 사슬에서 구원받게 되었다

교회생활 영화 <말씀으로 깨어나다> 하나님께서 '명예'와 '이익'의 사슬에서 구원해 주시다  줄거리: 주인공은 가정에서나 학교에서 "용의 꼬리보다 뱀의 머리가 낫다"는 교육을 받고 자라 항

almightygodlifeonthetruth.tistory.com